UPDATED. 2024-03-28 11:51 (목)
[푸드평가] 제주 함덕해수욕장, 꼭 가보아야 할 가게 추천!
상태바
[푸드평가] 제주 함덕해수욕장, 꼭 가보아야 할 가게 추천!
  • 김지영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1.12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거리와 더불어 넘쳐나는 함덕의 먹거리 추천

[소비라이프 / 김지영 소비자기자] 언제 떠나도 아름다운 제주도. 그 중 애매랄드 빛의 바다를 자랑하는 함덕 해수욕장이 있다. 볼 거리도 많지만 먹거리도 많은 함덕 해수욕장의 세 가게를 소개한다.

#함덕 밥집 추천 #또바기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14

▲ 제주 또바기 정면

▲ 또바기의 보말죽 한상

▲ 또바기의 생연어초밥

▲ 또바기의 보말칼국수 연어세트 한상

또바기는 함덕 해수욕장의 애매랄드 빛 바다색깔을 감상할 수 있는 보말칼국수 맛집이다. 제주도에 보말음식점은 많이 있지만, 또바기는 특이하게 연어초밥을 함께 판매한다. 연어초밥과 보말죽 또는 보말칼국수는 상당히 새로우면서도 조화로운 맛을 낸다. 양도 한명이 배부르게 먹기 좋은 정도로 제공된다.

보말의 식감이 매우 질기지 않고, 육수도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따로 연어초밥세트(생연어초밥 12p)도 판매하는데 보말과 함께 먹어보기를 추천한다. 연어세트(보말칼국수 연어세트 12,900원 / 보말죽 연어세트 14,900원) 말고 기본세트(보말칼국수 기본세트 10,000원 / 보말죽 기본세트 12,000원)를 주문하면 만두가 제공된다. 함께 나오는 기본반찬도 정성스러움이 드러나는 맛이다.

#함덕 카페 추천 #델문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19-10

▲ 델문도 카페 정면

▲ 델문도에서 바라보는 함덕 해수욕장

▲ 델문도 1층 테라스

▲ 델문도의 앙버터

▲ 델문도의 빵 진열대

함덕 해변의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다. 오션뷰를 감상하기 위해 손님들이 많이 찾아온다. 빵과 커피를 마시며 사진찍기에 좋은 카페다.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실내와 야외테라스 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 테라스로 손님들이 몰린다. 빵도 함께 판매하는데,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빵을 맛볼 수 있다. 제주도 '돌'시리즈 빵들과 앙버터를 추천한다.

#함덕 맥주집 추천 #브롱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30

▲ 브롱스의 분위기

▲ 브롱스 내부 분위기

▲ 브롱스의 페퍼로니 피자 1조각

함덕 노을을 바라보며 맥주 한잔 할 수 있는 곳이다. 매장 인테리어는 마치 이태원에서나 볼 법한 트렌디함이 있다. 오션뷰를 보기 위해 창가쪽에 사람들이 많이 자리한다.

브롱스의 대표안주는 피자다. '피맥'(피자와 맥주)을 먹기에 좋은 곳이다. 특이한 점은 한판을 시키면 부담스러워 할 손님을 위해 한 조각 씩 판매하기도 한다.

한 조각이 꽤 적은 양이 아니기 때문에 간단한 안주로 피자1조각을 추천한다. 종류는 페퍼로니, 클래식 치즈, 더블 베이컨, 하와이안, 고르곤졸라, 쉬림프 브로콜리로 총 6가지의 피자가 있다. 그 외에도 핫 윙, 마른 안주 등의 안주가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