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쌀쌀해진 날씨, 건조한 피부를 위한 아이템 추천
상태바
쌀쌀해진 날씨, 건조한 피부를 위한 아이템 추천
  • 공다은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1.09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절에 맞는 피부보습 아이템 미리 준비하자!

[소비라이프 / 공다은 소비자기자] 올해가 2달도 채 남지 않은 가운데, 이른 추위가 찾아왔다. 이에 피부가 점점 건조해짐을 느끼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추워진 날씨에 대비해 이제는 가벼운 스킨이나 로션이 아닌, 피부를 보호해주는 겨울 아이템을 추천한다.

피부장벽 개선 임상테스트 완료, '리얼 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 리얼 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쌀쌀해진 날씨일수록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주어야 한다. 리얼 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은 피부장벽 개선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화장품으로 유명하다. ‘마데카소사이드’와 ‘판테놀’ 성분도 들어 있어 추운 겨울 갈라지는 피부에 효과적이다. 제형은 무겁고 단단한 느낌으로, 악건성인 피부타입을 가진 경우 많이 애용한다.

차앤박 ‘그린 프로폴리스 안티 옥시 덴트 앰플’

▲ 차앤박 '그린 프로폴리스 안티 옥시 덴트 앰플'

차앤박의 그린 프로폴리스 안티 옥시 덴트 앰플에는 기존의 프로폴리스 앰플에 항산화성분 4배가 들어가 있으며 프로폴리스 추출물 13만ppm을 함유하고 있다. 실제로 많은 소비자들이 효과를 보고 있다고 후기를 남기는 제품이다. 특히, 겨울철에 올리브영 등의 드럭스토어에 가면 거의 품절일 정도로 인기가 많다. 그러나 15ml라는 적은 양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높다는 단점이 있다.

뽑아쓰는 팩, 듀이트리의 ‘픽 앤 퀵 모이스처풀 마스크’

▲ 듀이트리 ‘픽 앤 퀵 모이스처풀 마스크’

듀이트리의 ‘픽 앤 퀵 모이스처풀 마스크’는 물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 사용하는 마스크이다.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세라마이드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고 수분을 가둬두는 역할을 하는 콜라겐이 피부 결을 케어하여 거칠어지기 쉬운 환절기 피부를 보호해 준다. 올리브오일과 살구씨 오일 등 6가지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겨울철에 알맞은 화장품이다.

앞으로 다가올 한파에 대비해 본인의 피부 타입에 맞는 화장품을 꼼꼼히 따져보고 알맞은 제품을 소비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