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문화 공간, '아트벙커'를 아시나요?
상태바
도심 속 문화 공간, '아트벙커'를 아시나요?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1.0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아트벙커'에서 다양한 연극과 문화공연 관람할 수 있어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텔레비전을 통하여 보는 드라마, 스크린을 통하여 보는 영화도 좋지만 바로 눈앞의 배우들의 호흡을 느낄 수 있는 연극도 깊은 매력이 있다. 대구에 이러한 연극과 다양한 문화공연의 매력에 빠질 수 있는 문화 공간, ‘아트벙커’가 있다.

'아트벙커'는 최근까지 스릴러와 코믹로맨스가 합쳐진 연극 '그녀가산다'를 공연하였다. 이 시대의 젊은이들을 대표하는 것만 같은 여자주인공 '단심'과 소심하지만 심성은 고운 남자주인공 '일편'이 이끌어가는 '그녀가산다'는 스릴감과 웃음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일편과 단심 외에 개성 넘치는 다양한 인물들은 관객들이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 연극 '그녀가산다' 공연 모습

아트벙커에서는 '그녀가산다' 외에도 다양한 문화 공연들을 관람 할 수 있다. 그동안 '아썸페스티벌', '으랏차차커다란순무' 등 다양한 무대들을 시민들에게 보여주었다. 아트벙커에서는 하나의 작품만을 공연하지 않고 시기에 따라 여러 가지 공연을 진행한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문화를 즐기고 싶을 때는 아트벙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연 정보를 확인하면 된다.

'아트벙커'는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동 1892-52 지하1층에 위치해 있으며, 티켓예매는 아트벙커 SNS 공지에서 빠르게 확인 할 수 있다. 도심에서 특별한 문화생활을 즐기고 싶다면 아트벙커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