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푸드평가] 치킨에서 숯불 향이? 천안 '충만치킨'
상태바
[푸드평가] 치킨에서 숯불 향이? 천안 '충만치킨'
  • 김현화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1.0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숯불에 치킨을 구워낸 이색 치킨 맛집

[소비라이프 / 김현화 소비자기자] 치킨을 싫어하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집에서 축구경기를 볼 때, 또는 다 같이 모여 맥주 한 잔 하며 하루를 풀어나갈 때, 언제 어디서든 치킨은 안성맞춤 메뉴로 등장한다.

‘치느님’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치킨을 찬양하는 사람들이 많아진 요즈음, 치킨의 맛도 다양하게 변해가고 있다. 기존의 후라이드 혹은 양념치킨 이외에 새로운 맛의 치킨을 즐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충만치킨’의 ‘티쿠닭’ 시리즈를 추천한다.

▲ 충만치킨의 '간장티쿠닭'

티쿠닭의 핵심은 바로 숯불에 구워내어 치킨에 숯불향이 베어 치킨에서 숯불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데 있다. 티쿠닭은 간장, 고추장, 커리 이렇게 세 가지 맛이 있는데 간장티쿠닭은 숯불갈비의 풍미가, 고추장티쿠닭에서는 고추장삼겹상의 풍미가, 그리고 커리티쿠닭에서는 색다른 숯불의 풍미가 느껴진다.

완벽하게 고깃집에서 굽는 고기의 맛이 아니라 기존의 치킨의 맛과 바삭한 식감, 그것에 숯불향이 가미된 독특하지만 중독성 있는 치킨을 맛볼 수 있다.

▲ 충만치킨의 '고추장티쿠닭'

또한, 기본 메뉴로 칠리소스를 곁들여 먹는 감자칩이 셀프바에 배치되어있어 치킨이 나오기를 기다리는 동안에 먹으면 비로소 티쿠닭을 먹을 준비가 된다.

충만치킨은 체인점으로 전국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자가 방문한 지점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16길 4-8 위치해있다. 매일 오후 3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