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제주의 풍미, 어기여차 제주김밥
상태바
[푸드평가] 제주의 풍미, 어기여차 제주김밥
  • 강수연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0.3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맛집 찾아 식도락 여행’ 컨셉 가지고 있어

[소비라이프 / 강수연 소비자기자] 인천에서 제주도를 느끼고 싶다면? 바로 ‘어기여차 제주 김밥’을 추천한다.

인천 남동구 논현동에 위치한 어기여차 제주 김밥은 독특한 컨셉을 가지고 있다. 바로 제주도에 있는 맛집을 찾아 식도락 여행을 하는 것이다.

▲ 인천 '어기여차 제주김밥'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인테리어가 깔끔한 편이며, 전체적인 분위기는 가정식 집처럼 소박하지만 정갈한 느낌이 든다. 식도락 여행 가이드북을 열면 제주도의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메뉴들이 있다.

▲ 인천 '어기여차 제주김밥'

기자는 ‘우도 땅콩 떡볶이’와 ‘한라산 떡볶이’를 주문했다. 떡볶이 위에 듬뿍 올라간 땅콩들이 눈에 띈다. 개인적으로 땅콩이 덜 볶아진 느낌이라 바라던 식감은 아니었다. 포장마차나 분식집처럼 계속 바글바글 끓인 떡볶이가 아니라 깊은 맛이 나지는 않았으나, 어른들이 좋아할 만한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었다.

▲ 인천 '어기여차 제주김밥'

돈가스의 경우 한라산이 생각나는 데코를 해놓았다. 데코 면에서는 좋은 점수를 주고 싶다. 그러나 튀김이 얇은 것은 장점이나 그 안에 들어간 고기가 너무 부실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자연, 건강한 맛을 모티브로 한 것 같아 심심한 맛이었다. 그래서 가게 안의 연령층이 높았던 것으로 추측된다. 큰 기대를 하고 가서 만족은 못 했으나, 예쁜 인테리어와 제주도를 느껴보고 싶다면 어기여차 제주 김밥을 추천한다.

어기여차 제주김밥은 인천 남동구 논고개로123번길 35에 위치해있으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30분까지 영업한다. 대표메뉴로는 '고운섬 제주김밥'이 있으며 이외에도 '와사비 마요 새우김밥', '으랏차차김밥' 등 김밥 종류, 그리고 기자가 맛본 떡볶이와 돈가스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