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아영FBC, ‘와인나라’ 경희궁점 그랜드 오픈
상태바
아영FBC, ‘와인나라’ 경희궁점 그랜드 오픈
  • 이은진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0.2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기념 와인·샴페인 한정 수량 특가로 제공

[소비라이프 / 이은진 소비자기자] 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운영하는 리테일샵 와인나라는 ‘와인나라 경희궁점(경희궁길 7 소재)’을 25일 그랜드 오픈했다.
 
와인나라 경희궁점은 기존 운영되었던 ‘와인나라 파이낸스센터점’의 확장 이전으로, ‘와인 테이스팅에 최적화된 매장’을 컨셉으로 인테리어나 동선을 기획했다. 특히, 테이스팅 테이블과 셀러(와인 보관창고)를 간결하게 배치하여 방문한 고객들이 온전히 와인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하였다. 

▲ 와인나라 경희궁 점 매장 전경 / 사진 제공: (주)아영FBC 공식 네이버 블로그

경희궁점 오픈 기념으로 방문고객을 위한 무똥 로칠드, 샤또디껨, 솔라이아, 돔 페리뇽 등 프리미엄 와인과 샴페인을 한정 수량 특가로 제공한다. 또한, 그동안 와인나라 파이낸스센터에서 많이 판매된 품목 7가지를 선정하여 지정 요일에 한하여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요일별 특가’ 프로모션도 눈여겨 볼 만하다.
 
와인나라 관계자는 “합리적인 소비를 하기 위한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빠르게 발맞추고자 경희궁점으로 확장이전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와인 테이스팅에 최적화된 공간으로도 폭넓게 활용되어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와인을 경험하며 즐길 수 있는 곳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