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푸드평가] 피자가 먹고 싶은 날엔 홍대 ‘키친랩’
상태바
[푸드평가] 피자가 먹고 싶은 날엔 홍대 ‘키친랩’
  • 임은지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0.24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조개리조또’, ‘리코타피자샐러드’ 등 피자가 유명한 키친랩

[소비라이프 / 임은지 소비자기자] 젊음의 거리 홍대에 방문했을 때 피자가 생각난다면 ‘키친랩’을 추천한다. 기자 또한 최근 홍대를 방문하면서 키친랩으로 식사를 하러 갔다. 키친랩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등을 팔고 있다.

홍대에는 많은 음식점들이 즐비해 있기 때문에 어느 음식점을 가야할지가 항상 고민이다. 그 중 양식이 먹고 싶은 날이라면, 쭉 늘어나는 치즈를 먹고 싶다면 키친랩을 추천하고 싶다.

▲ 키친랩의 '리코타피자샐러드'

키친랩은 음식이 맛있고 가격도 다른 가게에 비해 비싸지 않은 편이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게 갈 수 있는 곳이다. 피자가 유명해 이곳에 방문하는 손님들은 대부분 피자를 많이 시키는 편이다.

또한, 홍대입구역 9번 출구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가족 혹은 연인, 친구들과 함께 홍대에 갈 일이 있다면 '키친랩'을 꼭 한 번 가보기를 추천한다.

▲ 키친랩의 '키조개리조또'

키친랩은 체인점으로 서울, 경기, 대전 등 전국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자가 방문한 키친랩 홍대점은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96에 위치해 있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 영업한다.

대표메뉴로는 ‘키조개리조또’, ‘리코타피자샐러드’, ‘부채살팬스테이크’, ‘봉골레파스타’ 등이 있어 분위기를 내고 싶은 날에 더욱 추천한다. 현재 할로윈데이를 맞아 관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고하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