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오늘(15일)부터 특가 이벤트…항공권부터 호텔 할인까지
상태바
티웨이항공, 오늘(15일)부터 특가 이벤트…항공권부터 호텔 할인까지
  • 추재영 기자
  • 승인 2018.10.15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오전 10시부터 21일까지 판매…다음 이벤트는 11월 19일

[소비라이프 / 추재영 기자] 티웨이항공이 오늘(15일)부터 특가 이벤트 ‘ttw(tway travel week)’를 진행한다. ttw(tway travel week)란 티웨이에서 매달 세번째 월요일부터 7일간 진행하는 특가기간으로, 항공권부터 여행에 필요한 혜택을 할인 제공하는 여행 주간이다.

판매기간은 오늘 오전 10시부터 21일까지이며, 탑승기간은 국내선은 15일부터 11월 30일, 국제선은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이다.

▲ 현재 이용자 폭수로 접속이 지연되고 있는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대상은 김포·대구·광주·무안에서 제주로 왕복하는 국내선과 인천·대구·부산·김포·제주에서 출발하는 국제선이다.

항공권뿐만 아니라 호텔 최대 80% 할인, 렌터카 최저가 할인, 와이파이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의 이벤트 소식에 소비자들은 “내일 티웨이 특가 뜬다 기다려야지” (트위터ID dan******), “지금 티웨이 항공권 이벤트한다” (트위터ID HAE****)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늘 오전 10시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티웨이항공 사이트는 이용자 폭주로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 현재 티웨이 사이트에 접속할 경우 ‘서비스 접속 대기 중입니다. 현재 접속 사용자가 많아 대기 중이며 재 접속하시면 대기시간이 더 길어집니다’라는 문구가 나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