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치즈돈가스 아닌 피자롤가스! 대전 만년동의 '병규돈가스'
상태바
[푸드평가] 치즈돈가스 아닌 피자롤가스! 대전 만년동의 '병규돈가스'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0.1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만년동의 돈가스 맛집, '병규돈가스'를 찾아가보다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부드럽고 촉촉한 육질과 바삭바삭한 튀김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돈가스. 돈가스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보편적인 음식이 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만큼 돈가스 가게도 많아지고 종류도 많아졌다.

치열한 돈가스 가게들의 경쟁 속에서 맛집으로 인정받으며 오랜 세월 맛있는 돈가스를 만들어내고 있는 가게가 있다. 그 곳은 바로 대전 만년동에 있는 '병규돈가스'이다. 병규돈가스가 시작된 만년동 본점은 가게가 크지도 않고 번화가가 아닌 아파트 주변 상가 사이에 위치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가 있을 것이다.

▲ 병규돈가스의 '피자롤가스'

우선 병규돈가스의 인기메뉴는 '피자롤가스'이다. 보통 돈가스 가게에서는 치즈 돈가스를 판매하지만 이 곳에서는 피자롤가스를 판매한다. 다른 돈가스 가게와의 차이점은 단순히 치즈만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피자토핑과 같은 각종 채소가 들어간다는 것이다.

또한 '모둠돈가스'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 병규돈가스는 '피자롤가스', '히레가스', '로스가스', '생선가스' 등 다양한 돈가스를 판매한다. 이러한 다양한 돈가스를 모두 같은 가격, 혹은 1,000원 정도 비싼 가격으로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모둠돈가스는 선택하기 힘들어하는 현대인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된다.

병규돈가스 본점의 위치는 대전 서구 만년남로3번길 8-8이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저녁 8시 30분까지이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며 월요일은 휴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