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푸드평가] 확 풀리는 스트레스! 천안 '닭발장수 김철수'
상태바
[푸드평가] 확 풀리는 스트레스! 천안 '닭발장수 김철수'
  • 김현화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0.11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 천안역 부근 국물닭발집 '닭발장수 김철수'

[소비라이프 / 김현화 소비자기자] 스트레스를 풀기위한 새로운 방법으로 매운 음식을 먹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가 됨과 동시에, 매운 음식 전문점의 수도 증가하게 되었는데, 그러한 매운 음식들 중에 대표적인 음식으로 바로 닭발이 있다.

다양한 사람들이 오고가는 천안역 부근에 위치한 ‘닭발장수 김철수’는 그냥 집에 가기 아쉬운 금요일 밤 일주일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하기에 안성맞춤이다.

▲ 천안 '닭발장수 김철수'

닭발의 모양새에 조금 혐오감을 느끼는 사람도 있지만, 매운 양념과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국물, 그리고 쫀득한 식감으로 입맛을 사로잡는다. 요즈음 매운 음식 전문점의 수가 늘어나면서 차별화를 가지기 위해 사람들이 도달하기 어려운 맵기를 자랑하려는 음식점이 많은데, ‘닭발장수 김창수’는 이와 반대로 즐길수 있는 매콤함과 칼칼함을 두루 갖추고 있다.

▲ 천안 '닭발장수 김철수'

국물닭발에 더불어 고소함을 함께 느끼고 싶다면 주먹밥을, 바삭함을 함께 느끼고 싶다면 통닭과 튀김을, 국물에 푹 찍어 먹는 것이 바로 이 음식점의 정석이다.일주일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들을 편한 사람들과 술 한잔 기울이면서 털어낼수있는 밤을 보내고 싶다면 ‘닭발장수 김철수’를 추천한다.

닭발장수 김철수는 충남 천안시 동남구 명동길 55에위치해있으며, 영업시간은 16:30~24:00까지이며,매주 일요일은 휴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