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인사동, 서울의 중심에서 정갈한 한식을 즐길 수 있는 ‘도마’
상태바
[푸드평가] 인사동, 서울의 중심에서 정갈한 한식을 즐길 수 있는 ‘도마’
  • 최태순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0.0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메뉴의 한식들을 1인상으로 즐길 수 있는 인사동의 대표 맛집 ‘도마’

[소비라이프 / 최태순 소비자기자] 대한민국에서도 더욱 대한민국 같은 곳 인사동에서 정갈한 한상을 즐길 수 있는 가정식 백반집 ‘도마’를 방문해 보았다.

‘도마’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진행되며, 집밥 같은 가정식 백반을 맛볼 수 있는 한식전문점이다.

▲ 사진출처: 인사동'도마' , ‘마약된장찌개’, ‘돼지목살 숯불구이’
이날은 ‘도마’에서 유명한 메뉴 중 하나인 ‘마약된장찌개’와 ‘돼지목살 숯불구이’를 주문하여 먹어보았다. 음식도 굉장히 맛이 있었지만, 무엇보다 정갈하게 1인상씩 식사와 반찬이 제공된다는 점이 깔끔하면서도 위생적인 느낌이 들어서 좋았다.

기자가 먹은 육류로 이루어진 메뉴 외에도 인사동 ‘도마’에는 생선구이 등과 같은 다양한 한식메뉴들도 존재하여 그날의 입맛에 따라 선택하여 먹을 수 있다.

가정식 백반이 먹고 싶은 날 정갈한 밥상, 고깃상, 요리상이 준비되어 있는 인사동 ‘도마’에서의 한끼를 추천한다.

인사동 ‘도마’는 서울 종로구 인사동8길 6-1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11:00 ~ 23:00까지이며, 15시 ~ 17시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주의하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