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워라밸, Good Job!” 캠페인 참여하고 한국잡월드 무료혜택
상태바
“워라밸, Good Job!” 캠페인 참여하고 한국잡월드 무료혜택
  • 전경 소비자기자
  • 승인 2018.09.30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00여 곳 기업 임직원들 대상...가족과 함께 일과 생활의 균형을 찾을 수 있는 기회 제공

[소비라이프 / 전경 소비자기자] 어린 자녀를 둔 가정이라면 인기 있는 직업체험 명소 한국잡월드를 이용시 꼭 확인해야하는 워라밸 정보가 있다. 국내 최대 어린이.청소년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가 성남고용노동지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일하는 문화 개선을 위한 “워라밸, Good Job!” 캠페인을 진행한다.

 

일.생활 균형 홈페이지(www.worklife.kr)에서 인증한 기업 및 기관 약 1,300곳이 그 대상이다. 해당 기업에서 근무하고 있는 임직원들은 올해 10월 15일(월)부터 내년 4월 14일(일)까지 한국잡월드에서 본인 1인 입장권(체험권)과 1일 주차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증기업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 캠페인에 참여하고자 하는 경우 일·생활 균형 홈페이지(www.worklife.kr)의 할인혜택 메뉴에서 한국잡월드를 검색 후 쿠폰을 다운받아 한국잡월드 방문시 지참하면 된다. 현장 당일, 안내데스크에서 쿠폰 지참여부와 인증기업 사원증을 확인 후 혜택을 제공한다. 한 가정 내 부부가 각각 인증기업에 재직 중일 때는 두 명 모두에게 혜택을 적용한다.

일.생활 균형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은 문화/건강/외식/숙박 등 200여 곳에 달한다. 일.생활 균형 캠페인에 참여 중인 기업이나 기관 1,300여 곳에 재직 중인 임직원은 위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한국잡월드는 혜택 기관인 동시에 일하는 문화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인증기관으로도 등록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