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롯데월드에서 교복입고 즐거운 추억 쌓자!
상태바
롯데월드에서 교복입고 즐거운 추억 쌓자!
  • 강수연 소비자기자
  • 승인 2018.09.28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 근처 ‘이화교복’, 하루 2만원에 교복대여 할 수 있어

[소비라이프 / 강수연 소비자기자] 선선한 가을, 개강을 맞이한 대학생들에게 특별한 곳을 추천하려고 한다. 바로 추억을 소환해주는 ‘이화교복’이다.

이화교복은 서울 잠실에 있는 교복대여점으로, 롯데월드 근처에 위치해 있다. 롯데월드에 가면 학과 동기들, 혹은 연인과 함께 교복을 착용한 대학생들을 자주 보았을 것이다.

▲ 사진 제공: 이화교복

이전에 입던 교복이 맞지 않거나 버려 아쉬운 이들을 위해 이화교복에서는 하루 2만 원에 예쁜 교복을 대여해준다. 또한, 실내 인테리어가 학교 컨셉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 친구들과 함께 인생 샷을 남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대여 품목에는 상의, 하의, 조끼, 넥타이가 포함되어 있다. 마이나 가방 등 다른 물품들을 추가로 빌리려면 별도의 요금을 지불해야한다. 또한 사진을 찍기 위한 셀카봉과 삼각대도 판매하고 있다.

별도의 예약 없이 방문해도 교복대여가 가능하지만, 예약손님이 우선적으로 안내되기 때문에 예약을 하고 갈 경우 대기시간 없이 교복을 고를 수 있다.

학창시절이 그리워지는 날이면 이화교복에서 예쁜 교복을 빌려 롯데월드에서 좋은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 이화교복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12 갤러리아팰리스 지하1층 36-27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