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종로, 정통 일본카레를 맛볼 수 있는 ‘신주쿠카레’
상태바
[푸드평가] 종로, 정통 일본카레를 맛볼 수 있는 ‘신주쿠카레’
  • 최태순 소비자기자
  • 승인 2018.09.2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토핑까지 골라 먹을 수 있는 ‘신주쿠카레’ 종로본점

[소비라이프 / 최태순 소비자기자] 많은 회사들과 많은 학원들이 밀집되어 있어 항상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서울의 중심지 종로에 정통 일본카레를 맛볼 수 있는 ‘신주쿠카레’ 종로본점이 있다.

종로3가역 15번 출구에서 나와 약 10분정도 도보로 걸어가면 만나 볼 수 있는 ‘신주쿠카레’는 혼자 식사를 즐기는 손님들을 위한 1인석이 준비되어 있어 혼자 방문하더라도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분위기이다.

▲ '신주쿠카레' 카레라이스

주문과 결제는 요즘 흔하게 볼 수 있는 자동판매 셀프 시스템으로 결제를 진행하며, 다양한 토핑이 준비되어 있어, 토핑을 고르는 재미가 있는 곳이다. 카레 외에도 라멘, 우동과 같이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도 준비되어 있어,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도 있다.

이날 기자는 혼자 방문하여 카레에 치킨카츠 토핑을 올려 식사를 하였는데, 기본 카레라이스 3,900원에 토핑에 따라 금액이 추가되는 시스템이여서 저렴한 가격에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었다.

정통 일본카레가 먹고 싶은 날 ‘신주쿠카레’ 종로본점에 방문해서 여러 사람들과 혹은 혼자서 맛있는 음식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신주쿠카레' 종로본점은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일대로 390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