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30년 전통의 ‘꼬꼬 바베큐’
상태바
[푸드평가] 30년 전통의 ‘꼬꼬 바베큐’
  • 최태순 소비자기자
  • 승인 2018.09.25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치킨들과 세트메뉴, 그리고 추가 사리까지 맛볼 수 있는 ‘꼬꼬바베큐’

[소비라이프 / 최태순 소비자기자] 하루를 마무리하고 싶을 때 생각나는 음식이 있다. 그 중 하나는 맛있는 치킨과 시원한 맥주가 아닐까? 기자는 안양일번가에 위치한 30년 전통의 ‘꼬꼬 바베큐’를 방문하였다.

▲ 사진제공: '꼬꼬바베큐' 황제세트

‘꼬꼬 바베큐’는 이름처럼 숯불 바베큐 뿐만 아니라 후라이드 치킨, 다양한 추가 사리들과 사이드메뉴들로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곳이다. 이날 기자는 황제세트라는 메뉴를 시켜보았다.

황제세트는 매콤달콤한 바베큐 한 마리에 라면사리, 군만두, 김말이 등과 같은 다양한 사리들이 올라가고 거기에 계란찜이 하나에 세트로 묶여있는 세트메뉴이다.

바베큐 맵기 조절도 가능하여, 조금은 덜 맵게 주문을 하였는데, 적당히 매콤하면서 달콤한 바베큐 소스가 입안을 감돌고, 추가사리들이 많이 들어있어 둘이 방문을 하였는데 다 못먹을 정도로 굉장히 양도 많았다.

▲ 사진제공: '꼬꼬바베큐' 황제세트

30년 전통이 무색하리 만큼 내부는 공사가 이루어져서 굉장히 깨끗하고 깔끔한 내부를 자랑하고 있어 가족, 친구, 연인등과 방문을 하여도 좋은 ‘꼬꼬 바베큐’ 오늘 하루 고생한 나를 위해 치맥으로 마무리 해보기를 추천한다.

꼬꼬바베큐 주소는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49번길 11이며, 매일 오후 1시에 문을 열어 새벽 5시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여유롭게 즐기기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