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추석, 바빠진 업계들
상태바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추석, 바빠진 업계들
  • 최윤수 소비자기자
  • 승인 2018.09.1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선물세트’ 사전 할인, 혜택 이벤트 진행 중

[소비라이프 / 최윤수 소비자기자] 가을의 달빛이 가장 좋은 밤 2018년 명절 추석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업계들이 바빠지기 시작했다. 이미 건강식품, 화장품, 영화관 게임 등에서 추석맞이 사전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보험 업계를 포함한 몇 회사들은 사원들이나 고객들에게 추석 선물세트를 미리 배송해주고 있다.

오늘날 추석선물 트렌드가 변화하면서 기존의 건강보조식품, 스팸 세트, 기름 선물세트를 넘어서 색다른 선물세트가 등장하고 있다.
 
온라인 핸드메이드 마켓 아이디어스는 추석선물 예약할인 기획전을 진행 중이며 핸드메이드 선물들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추석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절편비누 ∆꽃차 ∆화과자 ∆보리굴비 등 개성있는 핸드메이드, 수공예, 수제 먹거리들을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스킨라빈스는 지난날부터 추석선물세트 광고를 선보이며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끌었다. 쫀떡궁합, 흑임자, 시나몬쿠키 등 다양한 연령대를 사로잡을 맛을 준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추석선물세트로는 ∆ 아이스 전병 세트 ∆ 아이스 뻥스크림 세트 ∆ 스노우모찌 세트 이다. 베스킨라빈스는 추석까지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해피포인트 앱 해피마켓에서 추석선물세트 구매 후 사용 시 해피포인트 10%가 적립된다.

▲ 베스킨라빈스가 준비한 추석선물세트  '아이스전병세트'

청정원은 가정에서 실용적인 선물세트 리스트를 가격대에 맞춰 보여준다. 청정원 선물세트는 선호도가 높아 현재도 일시 품절된 상품들이 계속 늘고 있다. 청정원 1호~ 17호 구매 시 정원e샵 5000원 적립금 Gift쿠폰을 받을 수 있다. 청정원 선물세트는 정원e샵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상품 구매시 정원e샵 회원이라면 적립금, 회원 10% 할인 쿠폰,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해도 가격대비 실용적인 추석선물 판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여러 품목 중 건강식품이 1등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다가오는 추석 감사 인사를 전할 수 있는 소비가 높아지고 있다. 앞으로 남은 일주일 추석 연휴 할인, 혜택을 통해 더 많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