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책의 계절, 가을엔 문학동네 ‘카페 콤마’로
상태바
책의 계절, 가을엔 문학동네 ‘카페 콤마’로
  • 전경 소비자기자
  • 승인 2018.09.1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원 옆 북카페…인천 송도로 자리를 옮긴 문학동네 북카페 ‘카페 콤마‘

[소비라이프 / 전경 소비자기자]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근처에 위치한 송도 IBS 빌딩 1층에 문학동네에서 운영하는 북카페 ‘카페 콤마’가 문을 열어 지역 주민들을 비롯하여 센트럴파크를 찾는 많은 방문객들에게 사랑받는 공간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 ‘카페 콤마’에서는 카페 방문객의 취향과 관심사를 만족시키는 문학동네의 다양한 책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판사 문학동네에서 운영하는 ‘카페 콤마’는 지난해까지 연남동 홍대입구역과 서교동 상수역 인근에 위치하여 많은 이들에게 수 년 동안 사랑받아오던 인기 북카페였다. 문을 닫은 뒤 많은 북카페 애호가들의 아쉬움이 컸었고 본 기자도 단골 북카페가 갑작스럽게 사라져 마음이 허전했었는데, ‘카페 콤마’가 더욱 특별한 공간으로 이전했다는 소식에 큰 반가움을 느끼고 방문해 보았다.

▲ ‘카페 콤마’ 매장에서는 커피와 각종 음료, 매일 갓 구운 빵을 함께 구입할 수 있다.

‘카페 콤마’에서는 카페를 이용하는 가운데 출판사 문학동네에서 출판된 거의 모든 책을 자유롭게 살펴볼 수 있다는 특별함이 있다. 높은 천장에 닿아있는 서가를 가득 메운 책 속에 둘러 쌓인 공간 자체가 시선을 압도하고, 다양한 취향과 관심사를 만족시킬 수 있는 많은 책들을 차 한 잔과 함께 천천히 둘러보는 즐거움이 남다르다. 게다가 매장에서 직접 갓 구운 빵도 해당 카페의 인기 메뉴로 카페를 찾는 즐거움을 더해 준다.

송도 센트럴파크과 인접한 위치라는 점에서 공원 나들이와 더불어 커피 한잔과 책 탐방을 할 수 있는 장소라는 것이 더욱 매력적이라고 여겨진다. 초가을 9월에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방문해 볼 만한 장소로 적극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