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1:09 (월)
성공한 중소기업의 획기적인 아이템!
상태바
성공한 중소기업의 획기적인 아이템!
  • 공다은 소비자기자
  • 승인 2018.08.28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성공을 이룬 중소기업의 아이템을 살펴보자

[소비라이프 / 공다은 소비자기자] 어떻게 하면 창업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을까? 창업 후 2년 내 폐업률이 55%가 넘을 정도로 중소기업의 현실은 밝지만은 않다. 성공을 하기 위해서는 성공한 중소기업의 아이템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소비자의 니즈와 정글 같은 창업시장을 적절히 파고들어 초고속 성정을 이뤄낸 획기적인 중소기업의 성공 아이템을 알아보자.

미국서 판매량 1위, ‘후버 무선청소기’

요즘 많이들 쓰는 다이슨청소기보다 미국에서는 후버무선청소기가 더 유명하다. 다른 일반 청소기와 달리 단 5시간이면 풀충전이 된다. 미국에서 청소기 판매량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제품이다.

▲ ‘후버 무선청소기’

운전피로 걱정 없는 ‘릴렉스 쿠션’

운전을 오래하게 되면 가장 아픈 부위는 목과 허리이다. 오랜 시간 똑같은 자세로 있다 보면 거북목이 되고 허리와 목에 통증이 쌓이게 된다. 이러한 장시간 운전을 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아이템인 릴렉스 쿠션은 몸의 부담이 훨씬 줄어들어 피로를 덜 느낄 수 있다. 장거리 운전 시에 필수아이템이다.

▲ ‘릴렉스 쿠션’

작은 체구의 아이들을 위한 ‘주니어 벨트 가드’

체구가 작은 아이들은 기본 안전벨트로 절대 안전하다고 말할 수 없다. 어른을 기준으로 만들어진 안전벨트이기 때문에 아이들에게는 매우 커서 위험할 수 있다. 주니어 벨트 가드는 아이들의 상체가 앞으로 지나치게 기울여지는 걸 막아준다. 또한 1만 원대로 저렴한 가격으로 아이들의 안전을 지킬 수 있다.

▲ ‘주니어 벨트 가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