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제15기 팀화이트', 7번의 오티 성공적으로 마쳐
상태바
'제15기 팀화이트', 7번의 오티 성공적으로 마쳐
  • 강수연 소비자기자
  • 승인 2018.08.26 0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화이트, 기업과 소비자의 공동성장 목표로 가져

 [소비라이프 / 강수연소비자기자]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제15기 팀화이트' OT가 총 7차례에 걸쳐 지난 24일 마무리 되었다. OT에 참석한 지원자들은 다음주 있을 자유발표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을 하게된다. 

'팀화이트'란 소비자평가단과 화이트컨슈머를 하나로 연결하는 한국소비자포럼 소비자위원의 또 다른 이름이다. 지난 2013년에는 서울광장에서 팀화이트 3만5천 여 명이 '따뜻한 대한민국 대축제'에 함께 참여해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 지난 2013년 서울광장에서 진행된 '따뜻한 대한민국 대축제'에 참가한 팀화이트 3만5천 여 명 / 출처: 팀화이트 공식 홈페이지

팀화이트는 상생의 정신을 기본으로, 기업과 소비자의 공동성장을 목표로 하고있다. 이번에 팀화이트에 선정된 제 15기 합격자들은 브랜드아카데미를 통해 브랜드와 기업에 대해 배우게 된다. 

올해 하반기 활발한 활동을 벌일 이들은 브랜드아카데미, 브랜드콘서트 등을 포함한 브랜드 이론교육과 브랜드 파트너즈, 브랜드 플레이어, 브랜드 연구원 등 브랜드 실무교육을 경험할 수 있다.

팀화이트 합격자 후기 중 가장 유명한 것은 "브랜드를 공부하러왔다가 나를 발견하고 갑니다"라는 말이다. 팀화이트를 통해 브랜드뿐이 아니라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