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도시락들의 만남, 와이파이 도시락과 팔도 도시락의 제휴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상태바
도시락들의 만남, 와이파이 도시락과 팔도 도시락의 제휴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 김민경 소비자기자
  • 승인 2018.08.19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도 도시락 패키지 통해 예약하면 '와이파이도시락 1일 무료권' 증정

[소비라이프/ 김민경 소비자기자] 현대인들에게 해외여행 필수품을 꼽으라면 바로 이것을 뽑을 것이다. 바로 포켓 와이파이다. 포켓 와이파이는 무선으로 된 인터넷 공유기로 주로 해외에서 데이터 로밍의 대용 수단으로 이용되는 것이다.
 
이러한 기능을 가진 포켓 와이파이 대여 업체 중 하나인 와이파이 도시락이 이름에 걸맞게 팔도 도시락과 제휴해 "도시락 먹고, 해외에서 도시락 이용하자!"는 타이틀로 10월31일까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팔도 도시락 패키지 리뉴얼을 기념해 여는 행사로 팔도 도시락 패키지를 통해 와이파이도시락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와이파이도시락 1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와이파이도시락 이벤트가 실린 새로운 팔도 도시락을 SNS에 인증하면 여행 상품권, 보조배터리 등을 증정한다.
 
업종이 다른 와이파이도시락과 팔도 도시락이 유사한 브랜드명을 활용해 서로의 고객에게 해당 이벤트를 알려 각기 다른 타깃을 상대로 인지도 상승을 꾀한다. 각자 홍보하는 것보다 더 큰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와이파이도시락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브랜드, 상품 등과 제휴해 와이파이도시락을 알리겠다"며 향후 브랜드 제휴 이벤트의 확대 계획을 시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