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1:09 (월)
카임화장품 ‘이뽀유(evvoU)’로 나만의 화장품 만들어보세요
상태바
카임화장품 ‘이뽀유(evvoU)’로 나만의 화장품 만들어보세요
  • 민종혁 기자
  • 승인 2018.08.1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피부 특성에 맞게 ‘블루’ ‘핑크’ ‘옐로우’ ‘그린’ 4종 섞어 쓸 수 있어

[소비라이프 / 민종혁 기자] 카임화장품(대표 김연홍)이 고르는 재미, 섞는 즐거움, 바르는 기쁨을 두루두루 누릴 수 있는 셀프맞춤형 화장품 ‘이뽀유(evvoU)’를 14일 본격 출시한다. ‘이뽀유’는 외국인들이 한국여성의 아름다움을 감탄하는 말 ‘당신(U) 정말 이쁘다(evvo)’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브랜드다.

▲ 카임화장품이 출시한 이뽀유는 피부에 맞게 맘대로 섞어쓸 수 있는 개인맞춤형 화장품이다. / 사진 제공: 카임화장품

이번에 카임화장품이 내놓은 이뽀유는 슬러시 타입으로 색상 별 기능이 다른 ‘블루’ ‘핑크’ ‘옐로우’ ‘그린’ 등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이 함유된 이뽀유 ‘블루’는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고, 봉선화 잎 추출물 등이 함유된 이뽀유 ‘핑크’는 피부에 보습력을 줌으로써 주름을 예방하는 데 좋다.

또한, 이뽀유 ‘옐로우’는 색소 침착을 막아주는 매실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톤 개선에 효과적이며, 광노화피부에 좋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 이뽀유 ‘그린’은 피부 진정과 노화를 방지하는 데 안성맞춤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특이한 점은 이 4종의 화장품을 소비자가 개인적 취향이나 피부 특색에 따라 섞어 쓸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기존에 쓰던 타 제품과도 섞어 쓸 수 있어 여러 모로 실용적이라는 장점을 자랑하기도 한다.  

이뽀유의 비밀은 아쿠아 비드(Aqua Bead)에 있다. 피부 도포 시 터지는 아쿠아 비드는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줌으로써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게다가 보습효과를 오랫동안 유지시킴으로써 각종 유해 성분이 피부에 침투하는 것을 막아주는 효과까지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김연홍 카임화장품 대표는 “수분공급만 적절히 해 줘도 피부는 건강해진다”며 “이뽀유 제품은 피부의 갈증을 해소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피부가 원하는 대로 ‘고르고’ ‘섞어서’ ‘바르는’ 재미까지 선사하게 될 이뽀유의 제품은 지마켓과 카임화장품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