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무더위를 무찌르는 디즈니 '안녕! 겨울왕국' 특별전, 동심과 추억을 선사하다
상태바
무더위를 무찌르는 디즈니 '안녕! 겨울왕국' 특별전, 동심과 추억을 선사하다
  • 김유나 소비자기자
  • 승인 2018.07.3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 지마켓 공식 예매처

[소비라이프 / 김유나 소비자기자] 지난 6월 30일부터 2015년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월트디즈니 컴퍼니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특별전이 국내에 상륙했다. 이는 일산 원마운트 옆에서 진행되며 약 1,200평 규모의 초대형 ‘겨울왕국 특설돔’이 이 특별전을 위해 설치됐다.

‘겨울왕국’은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흥행했으며 1억 명 이상이 관람하고 작품의 ost는 19주 연속 ost 음원 순위 1등을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국내에서는 애니메이션 영화 최초로 천 만 관객을 달성했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극 중 등장인물들을 그대로 전시했으며 영화에 등장하는 장소 역시 생동감있게 재현하고자했다. 전시장 내에서는 영화 ost가 흘러나오며 올라프 인형 만들기, 실내 아이스링크, 겨울왕국 코스튬 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시장 끝에 위치한 기념품 매장에서 겨울왕국을 포함한 디즈니, 마블(Marvel) 굿즈(goods)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안녕! 겨울왕국'특별전은 현재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예매가 진행 중이며 현장에서도 표를 구입할 수 있다.

어린 아이 뿐만 아니라 많은 성인들이 전시장을 방문하며 동심으로 돌아가는 시간을 갖고 있다. 무더운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요즘, '안녕! 겨울왕국' 특별전과 함께 잠시나마 시원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