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여름맞이 문화생활 추천 BEST3
상태바
여름맞이 문화생활 추천 BEST3
  • 윤혜주 소비자기자
  • 승인 2018.07.14 2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스테디 뮤지컬 시카고, 돌아온 싸이 흠뻑쇼, 샘 스미스 첫 내한

[소비라이프 / 윤혜주 소비자기자] 날씨가 무더위의 끝을 달리고 있는 가운데, 여름을 맞이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콘서트나 뮤지컬을 소개하고자 한다.

▲ 출처 : 인터파크티켓

1. 뮤지컬 '시카고'

시카고는 올해로 14번째 시즌을 맞는 뮤지컬로 우리나라 관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뮤지컬이다.

문화가 있는 날(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는 30% 할인이 된다. 헌혈증 기증자(20%)거나 시카고 재관람자(20%), 학생 할인(중,고,대학생 본인) 40% 등 이외에도 서남권 지역 거주자 대상으로 할인이 진행되고 있다.

출연자로는 최정원, 박칼린, 아이비, 김지우, 남경주, 안재욱, 김경선, 김영주, 차정현, S.J.Kim 등이 있다.

▲ 출처:인터파크티켓

2.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18

“물 만난 광객과 물오른 싸이의 물 좋은 여름 공연물”이란 슬로건으로 이번 여름도 날려버릴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18’은 7월 21일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 서울(2회), 대전, 인천, 광주까지 총 6개 도시에서 7번의 공연이 개최된다. 

초중고생(본인), 국가유공자(본인), 장애인 50% 할인이 적용되는 공연이다. 우비와 비닐 백팩은 배부된다고 하니 따로 챙길 필요가 없겠다.

▲ 출처:인터파크티켓

3.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3 SAM SMITH(샘 스미스)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샘 스미스가 한국에서 첫 콘서트를 연다. 그의 독보적인 감성과 목소리는 한국을 비롯한 수많은 나라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은 2집 <The Thrill of it All> 발매를 기념한 월드투어로, 첫 내한인만큼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다.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인터파크티켓 (http://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