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LG유플러스, 통신요금 할인 받는 'U+잠금화면' 앱 출시
상태바
LG유플러스, 통신요금 할인 받는 'U+잠금화면' 앱 출시
  • 전경 소비자기자
  • 승인 2018.07.09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 시청으로 적립금 쌓아 통신요금 할인·데이터 충전

[소비라이프 / 전경 기자] 스마트폰 화면을 끄고 켤 때 캐쉬포인트가 쌓이는 앱으로 일상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려 본 소비자들이 많이 있을 것이다. 이제 스마트폰 잠금화면을 풀 때마다 포인트를 적립해 통신요금 할인도 받을 수 있게 됐다는 반가운 소식이 있다.

LG유플러스는 잠금화면 광고보기 적립금으로 통신요금 할인 또는 데이터 상품권 충전이 가능한 'U+잠금화면' 앱을 출시했다고 8일 발표했다.

▲ 출처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U+잠금화면은 할인·결제·적립 통합 서비스 'U+멤버스' 앱에서 잠금화면 기능을 분리한 것이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LG유플러스 개인명의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앱을 설치해 잠금화면 광고와 콘텐츠를 보며 적립금을 쌓을 수 있다. 쌓인 적립금은 통신요금을 할인 받거나 데이터 충전에 이용 가능하다.

휴대폰 잠금화면에 노출된 광고를 좌측으로 슬라이딩해 시청하면 1~2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광고보기 외에도 U+멤버스 앱 내 '적립금 모으기' 메뉴에서 광고에 참여해 포인트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10포인트 이상 적립 시 매월 말 통신요금으로 자동 납부되고, 1천포인트 이상 적립된 포인트는 수시로 U+데이터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잠금화면에서 재생되는 동영상 광고 혹은 콘텐츠로 인해 발생하는 데이터는 무료로 제공돼 고객은 데이터 부담 없이 적립금을 모을 수 있다. U+잠금화면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U+잠금화면 앱 출시를 기념해 추가 포인트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U+잠금화면으로 잠금화면을 설정해 3일 연속 이용하는 고객 모두에게 100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행사는 26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