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kh's thought] #337 Killing Marketing
상태바
[kh's thought] #337 Killing Marketing
  • 한기훈 한기훈미디어커뮤니케이션연구소장
  • 승인 2018.06.18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라이프 / 한기훈 한기훈미디어커뮤니케이션연구소장] 킬링 마케팅! 마케팅 죽이기? 눈길을 끄는 책 제목이다. 그 안에 어떤 내용이 들어가 있을지 대충 예상은 된다. 그래서 더 기대가 된다. 마케팅의 혁신을 다룰 것 같다. 스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즈의 박상훈 사장이 이 책을 번역해서 곧 출간한다는 얘기를 들었다.

 
구글 검색으로 보니 부제도 눈길을 끈다. ‘How innovative business are turning marketing cost into profit’ 마케팅 비용을 이익으로 변환시키는 기적 같은 일이 가능할까? 이 책의 두 공동 저자는 Joe Pulizzi 와 Robert Ross다. Content Marketing Institute (CMI)의 대표와 Chief Strategist다. 미국에서의 review를 훑어보니 대단히 훌륭하다. 콘텐트라는 키워드가 나온다. 콘텐트 마케팅에 관한 내용일 것이라는 생각이다.

책의 출간과 같은 시기에 스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즈와 CMI가 함께 아시아 최초로 <콘텐트 마케팅 아시아 포럼>을 개최한다. 6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지털플라자 (DDP)에서 열리는데 책 저자 중 한 명인 Robert Ross의 강연도 있고 KAIST의 쟁재승 교수, SK경영경제연구소 조영신 박사, 캐리소프트 박창신 대표, 글랜스TV 박성조 대표 등 뛰어난 리더들의 이야기를 들어 볼 좋은 기회다.

콘텐트 마케팅! 이 시대의 핵심 마케팅 주제가 아닌가 싶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cmasiaforu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