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1:09 (월)
성수동 달콤한 이색 전시 추천, "하이 아이스크림" - 아이스크림에 빠지다 展
상태바
성수동 달콤한 이색 전시 추천, "하이 아이스크림" - 아이스크림에 빠지다 展
  • 민종혁 기자
  • 승인 2018.06.13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7일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진행
[소비라이프 / 민종혁 기자]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성수동에 20대의 마음을 한층 더 사로잡을 전시가 6월 7일 오픈 했다. 성수동이라는 도심 속에서 달콤한 아이스크림 세계에 빠져들게 하는 이색적인 전시. 바로, Hi, ice cream “아이스크림에 빠지다” 展이다.
 
하이아이스크림 전은 20대를 타겟으로 하며, 일상 속에서 작지만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행복(일명 ‘소확행’)을 선사하는 전시회다. 최근 전시 공간으로 떠오르고 있는 성수동에 위치한 에스팩토리와 아이스크림의 달콤함이 만나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공간으로 재탄생하여 관람객들이 아이스크림을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전개된다.
 
▲ Hi, ice cream “아이스크림에 빠지다” 展 / 사진 제공: 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
 
이번 하이아이스크림 전시는 우리에게 친숙한 디저트인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주제로 상상력을 더하여 다양한 아트웍을 펼쳐 냈다. 야외에 펼쳐진 가든 테라스를 시작으로 입구에서부터 핑크 빛으로 물든 아기자기한 아이스크림 세계가 시작된다.
 
형형 색색의 아이스크림 바들과 아이스크림 헤어로 단장할 수 있는 헤어샵, 구슬아이스크림을 형상화한 볼풀 존과 아이스크림에 빠진 회전목마 빙글뱅글 존까지 마치 놀이공원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 Hi, ice cream “아이스크림에 빠지다” 展 / 사진 제공: 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
 
또한, 하이아이스크림 전에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아이스크림 제공과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 직접 참여하는 재미까지 만끽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하이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에빠지다’를 남기는 관람객에게 소소한 기념품도 제공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더 큰 선물을 가져갈 수 있다. 
 
Hi, ice cream “아이스크림에 빠지다” 展은 오는 7일부터 9월 7일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 A동 2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티켓 구매는 인터파크 티켓과 티켓 몬스터, 네이버 예약 등에서 가능하며, 현재 20% 할인 판매가 진행 중이다. 전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에 빠지다” 展 공식홈페이지 (www.hi-icecream.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