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삼성 페이 결제 지연 현상 발생…이용자 불편 호소
상태바
삼성 페이 결제 지연 현상 발생…이용자 불편 호소
  • 추재영 기자
  • 승인 2018.05.18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페이 측, “삼성 계정 서버 이슈로 신규가입 및 일부사용자의 결제 지연돼”

[소비라이프 / 추재영 기자] 오늘(18일) 오후 삼성 페이에 일시적인 결제 지연 현상이 발생해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다.

18일 오후 2시 20분쯤 삼성 페이 결제가 지연되는 현상이 발생했으며, 신규 가입도 불가한 것으로 드러났다.

▲ 오늘(18일) 오후 신규가입 불가 및 결제 지연에 대한 안내문을 올린 삼성 페이 / 사진: 삼성페이 앱 공지사항

이와 관련해 삼성 페이 관계자는 공지사항을 통해 "삼성 계정 서버 이슈로 삼성 페이 신규가입 및 일부사용자의 결제가 지연되는 현상이 발생했다"고 설명했다. 삼성 페이 측은 서버가 정상화되면 이용자들에게 별도로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 페이 결제 오류 소식에 이용자들은 불편함을 호소했다. 이들은 “삼성페이가 다 안 됩니다 전 하나인데 안 됨..아니 걍 앱 내의 공지사항도 안 열림”(트위터 ID Lami****), “삼성페이 실검이어서 뭐지 했는데 결제 오류...카드 챙겨 나가야겠다”(트위터 ID ohY_***), “삼성페이 왜 시작이 안 돼...빙글빙글 돌기만 함...나도 삼성페이 쓰고 싶어”(트위터 ID BVer******)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