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적접 보고, 찍고, 즐겨라' 관객 직접 참여 전시회...『Hi, ice cream “아이스크림에 빠지다”』
상태바
'적접 보고, 찍고, 즐겨라' 관객 직접 참여 전시회...『Hi, ice cream “아이스크림에 빠지다”』
  • 추재영 기자
  • 승인 2018.05.1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크림, 캔디, 쿠키, 젤리, 과일 등 디저트 요소의 15개 테마...6월 7일 부터 9월 7일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

[소비라이프 / 추재영 기자]  관객이 단순하게 관람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보고, 찍어서 SNS에 올려 즐기면서'  체험하는 색다른 전시회가 열린다.

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FM Communications)는 우리에게 친숙한 디저트인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주제로 한 『Hi, ice cream “아이스크림에 빠지다”』 展을 서울시 성수동에 위치한 에스팩토리에서 연다고 밝혔다.

 

『Hi, ice cream “아이스크림에 빠지다”』 展은 모두 15개의 테마로 구성된다. 각 테마 마다 주요 아이템인 아이스크림을 포함하여 캔디, 쿠키, 젤리, 과일과 같은 디저트 요소에 다채로운 컬러와 조명, 그리고 미디어를 접목한 디지털 아트웍으로 배경을 구현한다.

아울러 ‘ice cream Heaven, ice cream Tower, 나 미끄러졌어’ 등 즐길 거리의 다양한 체험 공간은 우리가 상상하는 이상의 아기자기한 세계를 보여준다. 나이에 상관없이 어린이는 물론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전시에 참여하면 동심으로 돌아가 오감 만족을 얻게 되며, 미디어 소통에 익숙한 1030 밀레니얼 세대 또한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는 전시이다.

특히 이번 전시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미술 감독인 김상택 감독이 아트웍 디자인을 맡아 달콤한 상상이 펼쳐지는 아이스크림 세상으로 우리를 안내한다.

『Hi, ice cream “아이스크림에 빠지다”』 展은 오는 6월 7일부터 9월 7일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되며 티켓 구매는 인터파크티켓과 티켓몬스터에서 가능하다.

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 관계자는 오는 25일까지 한정적으로 얼리버드 한정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Hi, ice cream “아이스크림에 빠지다”』展 공식홈페이지www.hi-icecream.com), 혹은 대표 전화(02-521-8016)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