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KB국민은행, '썰매 황제' 윤성빈 선수 광고모델 발탁
상태바
KB국민은행, '썰매 황제' 윤성빈 선수 광고모델 발탁
  • 추재영 기자
  • 승인 2018.04.11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 "1cm의 주행 오차도 용납하지 않고자 수백 번 트랙에 오른 윤성빈 선수의 열정과 도전정신이 발탁 배경"

[소비라이프 / 추재영 기자]   '썰매 황제’윤성빈 선수의 금빛 질주를 광고영상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KB국민은행은 자동차대출 브랜드인‘KB국민은행 매직카’광고모델로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선수를 캐스팅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지니  KB국민은행은 윤성빈 선수를 ‘KB국민은행 매직카’의 광고모델로 캐스팅했다/KB국민은행 제공)

0.01초를 앞당기기 위해 허벅지 근력을 키우고 1cm의 주행 오차도 용납하지 않고자 수백 번 트랙에 오른 윤성빈 선수의 열정과 도전정신이 발탁 배경이다.

광고영상에서는‘KB국민은행 매직카’의 핵심인‘빠르고 간편한 서비스’가 질주하는 윤성빈 선수의 스켈레톤 장면을 통해 표현될 예정이다. 본 광고는 4월 중순부터 TV, SNS, 극장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B금융그룹은 동계스포츠에 대한 윤종규 회장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2015년 처음 스켈레톤, 봅슬레이 국가대표팀을 동시에 후원하면서 윤성빈 선수와의 인연을 맺었다.

이번 광고도 피겨여제 김연아 선수처럼 후원을 통해 세계적인 선수로의 성장을 뒷받침하고 이 스토리를 광고적인 화법을 통해 KB의 이미지로 융합하는 또 하나의‘KB식 WIN-WIN 광고 전략’사례인 셈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동계스포츠 불모지에서 강국이 되기까지 윤종규 회장의 적극적인 후원 등을 통해 함께 할 수 있었던 것만으로도 큰 보람이었다”며 “사회공헌과 기업이미지 제고,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