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SK텔레콤 너희들 뭐하세요 통신요금은 무지하게 받아가면서"
상태바
"SK텔레콤 너희들 뭐하세요 통신요금은 무지하게 받아가면서"
  • 민종혁 기자
  • 승인 2018.04.06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일부 지역 LTE음성통화 국지적 장애...네티즌, 불편함 호소

[소비라이프 / 민종혁 기자]  SK텔레콤의 LTE 음성통화(HD 보이스)가 6일 3시 30분부터 국지적 장애로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다. 네티즌들은 불편함을 호소하면서 SK텔레콤은 이날 오후 '다음' 등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 1위에 올랐다. 

SK텔레콤은 이날 "HD보이스 과부하로 국지적으로 고객 음성 서비스 지연 상황이 발생해 현재 조치 중에 있다"면서 "데이터와 문자 등은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고 HD보이스는 3G로 전환해 음성 통화를 연결하고 있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의 이용약관에 따르면 회사는 고객의 책임이 없는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게 되면 배상하도록 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SK텔레콤의 티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의 LTE음성통화에 국지적 장애가 발생하면서 가입자들은 불편함을 호소하면서 SK텔레콤은 박근혜 대통령 1심선고를 제치고 이날 오후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 1위에 올랐다.

ID 121207*****은 "오늘 SK텔레콤 뭔일 있냐? 각기 다른 번호도 10분 간격 통화시도 통화량 많아 연결 안된다넹"이라며 불편함을 호소했다. ID gat*** 역시 "내폰이 이상한가 했더니 SK텔레콤 통신장애인가?ㅠㅠ"라며 불만을 나타냈다.

ID 346****은 "오후 내내 핸드폰이 안됩니다. SK텔레콤 너희들 뭐하세요. 통신요금은 무지하게 받아가면서...핸드폰으로 먹고 사는데 어쩌라고!!"라고 SK텔레콤을 비난했다.

한편, ID HC_G***은 "지금 SK텔레콤이 실검 1위야 박근혜 이겼어"라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