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김보름 인터뷰, '네파'에 까지 불똥..."후원 철회 요청합니다"
상태바
김보름 인터뷰, '네파'에 까지 불똥..."후원 철회 요청합니다"
  • 민종혁 기자
  • 승인 2018.02.2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티즌, "올림픽 스포츠정신과 국가 망신녀를 후원한다면 불매운동하겠습니다. 노선영 선수의 후원을 추천합니다"

[소비라이프 / 민종혁 기자]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김보름 인터뷰 불똥이 아웃도어 업체 네파에 까지 튀었다.

20일 오전 '네파' 공식 SNS에는 19일 여자 팀추월에 출전한 김보름선수의 후원을 중지해달라는 댓글이 급증하고 있다.

▲ (사진: 네파 인스타그램)

김보름 선수는 19일 열린 2018 평창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팀추월 준준결승전에서 박지우, 노선영과 함께 출전했으나 준결승 진출에 실패했다.

이후 김보름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선두 랩타임은 지속적으로 14초대를 유지했다"면서 "마지막에 좀 뒤에 저희랑 격차가 벌어지면서 기록이 아쉽게 나온 것 같다"라며 탈락의 원인이 노선영에게 있다는 요지의 발언을 해 논란을 빚었다.

김보름선수는 인터뷰 중간 피식 웃는 듯한 모습까지 보여 SNS에서 이를 비난하는 글이 쇄도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김보름선수가 올림픽 스포츠정신을 회손했고 국가망신을 시켰다면서 후원을 중지할 것으로 요구하고 나섰다.

ID lakeci****은 "네파 김보름 선수 후원을 철회해 주십시오. 브랜드 이미지 실추됩니다"라며 후원철회를 요구했다.

또한, ID kim_m**** 역시 "김보름 후원 철회 요청합니다. 후원 철회하실 때까지 네파매장 앞도 안 지나갈 거예요"라고 밝혔고 ID moonby****은 "김보름 관련 입장표명 바람. 영상 딸랑 지우는 걸로 무마하지 말고!"라는 댓글을 달았다.   

ID dream******는 "네파는 김보름 후원 철회해주십시요. 올림픽 스포츠정신과 국가 망신녀를 후원한다면 불매운동하겠습니다. 노선영 선수의 후원을 추천합니다"라며 노선영 선수를 추천해 눈길을 끌었다.

김보름선수는 20일 오전 한때 '다음' 등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