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라이프뉴스
최종편집 : 2018.4.25 수 17:07
소비라이프Q
[제123호] 1월 개봉한 영화는?
추재영 기자  |  cnwodud94@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1.05  17:38:5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소비라이프 / 추재영 기자] 

   
 
쥬만지: 새로운 세계
“전설의 게임이 돌아왔다”
 
우연히 발견한 낡은 게임판으로 게임을 하다 게임판 속으로 휩쓸려 들어가 겪는 어드벤처 이야기를 한 번쯤은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어드벤처 세계관의 기초를 닦았다’해도 과언이 아닌 전설의 명작, <쥬만지>가 22년 만에 한층 더 커진 스케일로 돌아왔다.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1996년 개봉한 <쥬만지>의 속편으로, 게임 속으로 휩쓸려 들어간다는 기본 틀을 그대로 하지만, 보드게임이 아닌 비디오 게임으로 바뀌는 등 구체적인 설정은 현대에 맞게 바뀌었다.
학교 창고를 청소하다가 ‘쥬만지’ 비디오 게임을 발견한 네 명의 아이들. 아이들은 이 낯선 게임기의 버튼을 누르는 순간 화면 속으로 빨려 들어가고 만다.
 
거대한 몸집의 고고학자 닥터 브레이브스톤(드웨인 존슨)으로 변한 공부벌레 스펜서, 슈퍼 여전사 루비 라운드하우스(카렌 길런)가 된 운동신경 제로 마사, 저질 체력의 동물학 전문가 무스 핀바(케빈 하트)가 된 예비 풋볼선수 프리지, 중년의 지도 연구학 교수 셸리 오베론(잭 블랙)으로 변해버린 SNS 중독 퀸카 베서니까지! 이들은 자신의 아바타가 가진 능력으로 게임 속 세계를 구하는 미션을 수행하고 현실로 돌아갈 수 있을까?
 
북미에서 먼저 개봉한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크리스마스 주말 개봉과 동시에 3천700여 개 스크린에서 5천만 달러가 넘는 수입을 올리며 <라스트 제다이>에 이어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모았다. 새롭게 부활한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이달 3일 국내 개봉한다. 
 
그것만이 내 세상
   
 
“전혀 다른 두 형제의 코믹 케미”
 
새해 극장가를 웃음으로 물들일 코미디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이 이달 17일 개봉한다. <그것만이 내 세상>은 최근 <내부자들>, <마스터>, <남한산성> 등으로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선보여온 이병헌이 올해 첫 영화로 선택한 코믹 영화다. 
 
이번 영화에서 이병헌은 한때는 WBC 웰터급 동양 챔피언이었지만 지금은 오갈 데 없어진 한물간 전직 복서 ‘조하’역을 맡았다. 조하는 우연히 17년 만에 헤어진 엄마 ‘인숙’(윤여정)과 재회하고, 숙식을 해결하기 위해 따라간 집에서 듣지도 보지도 못했던 뜻밖의 동생 ‘진태’(박정민)와 마주한다. 라면 끓이기, 게임도 최고로 잘하지만 무엇보다 피아노에 천재적 재능을 지닌 서번트증후군 진태. 조하는 입만 열면 “네~” 타령인 심상치 않은 동생을 보자 한숨부터 나온다. 하지만 캐나다로 가기 위한 경비를 마련하기 전까지만 꾹 참기로 한 조하는 결코 만만치 않은 불편한 동거생활을 시작한다.
 
영화 <파수꾼>, <동주> 등에서 선보인 섬세한 연기로 관객과 평단에서 좋은 평을 얻은 박정민은 이번 영화에서 서번트증후군 동생 진태 역을 맡아 이병헌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형제 케미’를 뿜어낸다. 두 형제의 엄마역을 맡은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 윤여정은 이번 작품에서 처음으로 사투리 연기에 도전해 화제를 모았다. <그것만이 내 세상>은 살아온 곳도, 잘하는 일도, 좋아하는 것도 다른 두 형제가 만나 펼치는 좌충우돌 ‘케미’와 색다른 캐릭터를 소화한 배우들의 연기 변신으로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추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1
"국민연금, 대한항공 조씨일가 퇴출에 적극 나서라"
2
대한항공 조현아·조현민 사퇴 "눈가리고 아웅"..."조양호 회장 퇴진해야"
3
남양주시 그린벨트 지역 내 묘지조성으로 그린벨트 훼손 논란
4
비트코인, 9백만원 대 회복하나...라가르드 IMF총재 "가상화폐, 혁신을 일으킬 잠재력"
5
[포토뉴스] “공무직 법제화하라” 서울지역공무직노동조합, 처우개선 촉구
6
'라이브'·'같이 살래요', 7%와 30% 돌파 목전...조용필 '불후의 명곡' 급등
7
"한국증권금융, 소비자에게 불리한 '담보 평가 시스템' 개편 해야"
8
김용환, 차기 농협금융지주 회장 후보 돌연 사퇴...김광수 전 금융정보분석원장 단독 후보
9
"다산신도시 실버택배 비용, 입주민 관리비로 충당해야"
10
"아시아투자 최강자를 가린다!"...'제2회 아시아투자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공지사항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소비라이프    |   등록번호 : 서울, 자00374    |   등록일자 : 2012년 5월 7일    |   발행인 : 조정환    |   편집인 : 송대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추재영
발행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가길 28 615호  |   발행일자 : 2012년 5월 10일  |   대표전화 : 02 -736 - 4996  |   팩스 : 02-733-0940
Copyright © 2013 소비라이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sobilife1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