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1:09 (월)
김장 김치로 사랑을 나눠요...강남리즈 메디쿱 제1회 사랑나눔 봉사 활동 전개
상태바
김장 김치로 사랑을 나눠요...강남리즈 메디쿱 제1회 사랑나눔 봉사 활동 전개
  • 김소연 기자
  • 승인 2017.11.2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날씨에 김치 300포기 담가 구로구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 사랑 나눠...

[ 소비라이프 / 김소연 기자 ] 추운 날씨에 작은 김장 담그기 행사로 어려운 이웃과 따듯한 정을 나눌 수 있었다.  지난 11월 20일 오전 11시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강남리즈 메디쿱이 지역의 어려운 주민들에게 김장 나누어 주기 행사를 벌였다.  

자원봉사 조합원 30여명이 참여하여 김장김치를 담그고, 이날 담근 김치는 구로 을지구 7개동에 5명씩 어려운 이웃 주민을 선정하여 모두에게 나누어 주었다. 
▲ 지난 11/20일 강남리즈 메디쿱(이사장 유광순)은 김장 300포기를 담가 어려운 이웃에 전달 하였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유광순 강남리즈메디쿱 이사장은 “작은 힘이나마 따듯한 정을 어려운 분들과 나눌 수 있어서 마음이 훈훈해지고 더불어 새로운 힘이 솟는다”고 말했다.
 
이뿐만 아니라 강남리즈 메디쿱은 홀로 사는 어르신들에게는 효도하는 마음으로 생신 잔치를 열어드린다. 또한,  매월 한 두 번씩 하천변을 청소하고 거리 청소를 하며 조합원의 단합을 도모하고 있다.
 
강남리즈메디쿱은 메디쿱 조합 답게 조합원의 건강 주치의로서 조합원의 건강을 사전에 체크하고 관리해 주고 있다. 어려운 이웃에게 지역 주민센터와 연계해 주민들에게 당 체크, 혈압. 비만도 체크 무료의료봉사활동은 물론 매년 독감. 대상포진, 폐렴을 미리 예방할 수 있게 예방 접종 혜택을 주고 있다.
 
한편 강남리즈메디쿱(02-863-0075)은 서울 구로구 대림역 근처에 의원을 열고 있으며 조합원들의 피부 건강, 눈 수술, 코 성형, 줄기세포 지방흡입, 각종 레이저 치료, 어르신 혈관해독 등 전반적으로 외모를 가꾸는 진료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