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서해순씨는 왜 인터뷰 했을까?"...의혹만 증폭
상태바
"서해순씨는 왜 인터뷰 했을까?"...의혹만 증폭
  • 민종혁 기자
  • 승인 2017.09.2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티즌, "남편 김광석 타살 의혹과 딸 서영의 죽음을 10년간 숨긴 이유가 단지 경황이 없어서?"

[소비라이프 / 민종혁 기자]  故 김광석 딸 서연양의 사망 사건 재수사가 초읽기에 들어간 가운데 故김광석의 아내 서해순씨가 여론의 중심에 서면서 '다음'을 비롯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고 있다.

故 김광석의 아내 서해순 씨가 지난 25일 'JTBC뉴스룸'에 출연해 서연양 사망 사건과 관련된 논란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 (사진: 고 김광석 부인 서해순씨/JTBC뉴스룸 캡처)

서해순씨는 이날 과도한 제스추어를 쓰면서 "경황이 없었다", "잘 몰랐다"라는 대답을 내놓으며 오히려 의혹만 증폭시켰다. 네티즌들은 왜 인터뷰에 응했는지 모르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손석희 앵커는 서해순 씨가 딸 서연양의 사망 사실을 지난 10년 간 주변에 알리지 않은 것이 사망 당시 진행 중이던 김광석의 저작인접권 소송 결과에 의도적으로 영향을 미치기 위한 것이 아니냐는 질문을 했다. 서해순 씨는 "경황이 없었다"라는 답변을 반복했다.

인터뷰를 본 시청자들은 "경황이 없어서"라는 대답을 반복하는 서해순씨를 보면서 왜 인터뷰에 응했는지 모르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시청자들은 의구심과 소름이 생긴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ID Jane_kim*****은 "서해순은 왜 인터뷰 했을까요? 후...내 머리로는 이해가 안돼요. 누가 설명 좀..."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ID Bridg***은 "서해순 인터뷰를 보며 더욱 큰 의구심과 소름이 생기는 건 왜 일까? 남편 김광석 타살의혹과 딸 서연의죽음을 10년간 숨긴 이유가 단지 경황이 없어서?"라는 글을 남겼다.

ID funr****은 "서해순은 10면 만에 없던 경황이 생겨, 뉴스인터뷰에 나온 것 같은데 과한 제스추어, 어지러운 눈동자, 동문서답 때문에 보는 사람을 경황없이 만들었죠"라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