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포토뉴스] '공릉동꿈마을 청소년축제 꿈나르샤', 청소년 꿈 응원
상태바
[포토뉴스] '공릉동꿈마을 청소년축제 꿈나르샤', 청소년 꿈 응원
  • 민종혁 기자
  • 승인 2017.09.1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진로 페스티벌에서 시작...서울시 동북권 새로운 지역 축제로 자리

[소비라이프 / 민종혁 기자]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고 이를 지지하는 마을 사람들의 축제가 서울의 지역축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공릉청소년문화정보센터와 공릉동꿈마을공동체가  주최한 '제7회 공릉동꿈마을 청소년축제 꿈나르샤'가  '삐뚤 빼뚤 우리가 우리답게 사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지난 9일 '6호선 화랑대역 앞 무지개공원'과 '경춘선 숲길' 인근에서 열렸다. 

▲ (사진: '삐뚤 빼뚤 우리답게 사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축제에서 참가 청소년들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서울시 공릉동 화랑대역 앞 무지개 공원)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진로 페스티벌에서 시작된 꿈나르샤 축제는 올해 7회째를 맞았다. 올해는 모든 마을 사람들이 공릉동 곳곳에서 펼치고 경험하는 기존의 축제 방식에서 새로운 변화를 꾀했다. 

▲ (사진: 화랑대역 인근 '경춘선 숲길'에서 열린 '꿈나르샤' 청소년 축제/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삐뚤빼뚤 우리답게 사는 방법’라는 주제하에 청소년플레이라운지, 손바닥 포럼, 나눔바자회 등의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 이날 '공릉동꿈마을 청소년 축제 꿈나르샤'는 서울시 동북권의 새로운 지역 축제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 (사진: 참가 청소년들이 물싸움을 위해 물총에 물을 채우고 있다)

 

▲ (사진: 저학년 학생들에게 드론 조정법을 설명하고 실연하는 첨가 청소년)

▲ (사진: 행사장 입구/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