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제118호]축제의 바다 속으로! 제22회 부산바다축제…이달 6일까지
상태바
[제118호]축제의 바다 속으로! 제22회 부산바다축제…이달 6일까지
  • 고혜란 기자
  • 승인 2017.08.1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운대, 광안리 등 부산 주요 5개 해수욕장에서 개최해

[소비라이프 / 고혜란 기자] 올해로 22회째를 맞이한 부산바다축제는 이달 1일부터 6일까지 해운대, 광안리, 다대포  등 부산 주요 5개 해수욕장에서 개최된다. 

‘여름은 부산에서, 축제의 바다 속으로’를 슬로건으로 참여행사와 공연행사 등 14개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펼쳐지는 이번 축제는, 8월 1일 해운대해수욕장에서 다이나믹한 개막 파티로 축제의 막을 연다. 워터카니발 컨셉의 ‘물의 난장 & Night Pool Party’와 축하 불꽃 쇼로 구성된 개막 파티는 해운대해수욕장 백사장에 대형 풀장 2개소 및 다양한 살수시설을 설치해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부산바다축제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또한 올해는 시민과 동호인들이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눈여겨 볼만하다. 국내·외 댄스 동호인과 일반 시민들도 참여한 ‘광안리 Dance Party’가 광안리해수욕장 만남의 광장에서 4일부터 6일까지 개최된다. 밸리와 라인댄스 파티 및 배우 최여진과 함께하는 줌바 파티(4일)와 정열적인 썸머 살사의 밤(5일), 탱고의 밤(6일) 등이 여름 밤 광안리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 (사진 제공 :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
 
이밖에도 ‘서핑의 메카’ 송정에서는 서핑 및 패들보드 체험을 할 수 있는 ‘송정 Summer Beach 페스티벌’(4~5일)과 장애인 대상의 스포츠 행사인 ‘장애인 한바다축제’(3일), 청소년 대상 가요·댄스 경연대회 ‘부산 청소년 바다축제’(6일) 등으로 관람객을 맞이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