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포토뉴스] 환경 공급자와 수요자가 만난다...'2017 서울환경교육한마당'
상태바
[포토뉴스] 환경 공급자와 수요자가 만난다...'2017 서울환경교육한마당'
  • 민종혁 기자
  • 승인 2017.05.2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환경학습도시를 노래하라!' 슬로건 내세워 다양한 부대행사 준비

[소비라이프 / 민종혁 기자]  환경교육의 공급자와 수요자가 만나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환경교육의 장이 열렸다.

서울시와 서울환경교육네트워크는 오는 27일까지 광화문 중앙광장, 시청 서소문청사 및 시민청 등에서 '2017 서울환경교육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 (사진: 행사 진행자가 비누방울을 만들고 있다/서울 종로구 광화문 광장)

'서울, 환경학습도시를 노래하라!'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이번 행사는 환경교육 전시·체험부스 운영, 기념식, 환경교육교류마당, 내가 그린 green 놀이터, 인형극 등 다양한 부대행사로 구성돼 있다.

이틀에 걸쳐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내가 그린 green놀이터, 태양열로 움직이는 놀이터인 '에너지카 해로와 해요'에 참여할 수 있으며, 브라스밴드 공연, 에코 인형극 및 버블쇼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펼쳐진다.

▲ (사진: 오랫만에 서울시민들에게 나타난 파란 하늘 아래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서울 종로구 광화문광장)

▲ (사진: '굴게 둥굴게 지구놀이'에서 바닥에 환경에 대한 글과 그림을 그리고 있는 여고생들/서울 종로구 광화문 광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