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박근핵닷컴', "대통령탄핵을 요청합니다!" ...국회 대신 국민이 나섰다
상태바
'박근핵닷컴', "대통령탄핵을 요청합니다!" ...국회 대신 국민이 나섰다
  • 민종혁 기자
  • 승인 2016.12.02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이 사는 동네, 지역구 입력하면 해당 의원 연락처 나타나...네티즌, "국회의원에게 탄핵을 푸시하고 대답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소비라이프 / 민종혁 기자]  지역구 국회의원에게 박 대통령 탄핵을 청원하는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인터넷 홈페이지가 등장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 (사진: '다음' 등 포털 실시간 이슈 1위에 오른 박근핵 닷컴)

‘박근핵닷컴’( https://parkgeunhack.com/)이 2일 오후 인터넷에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다음' 온라인 포털 1위에 올랐다. 

박근핵닷컴 홈페이지에 국회의원 이름 또는 자신이 사는 동네, 지역구를 입력해 검색하면 해당 의원의 연락처, 이메일 주소, 트위터·페이스북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 정보 등이 나타나 바로 탄핵 청원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해당 의원을 검색한 후 이름, 한줄 메시지, 이메일 주소 등을 적고 ‘탄핵 청원 보내기’ 버튼을 누르면 선택한 국회의원 이메일로 청원서가 발송된다.

또 홈페이지 상단에 ‘청원 발송 현황’을 누르면 현재까지 이 홈페이지를 통해 전달된 탄핵 청원 메시지 내용과 청원자 숫자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네티즌들은 '박근핵닷컴' 개설 소식을 퍼나르면서 박근혜 대통령 탄핵 청원을 독려하는 글을 계속적으로 올리고 있다. 박근핵닷컴은 '다음' 등 포털 실시간 이슈 1위에 올랐다.

▲ (사진: 박근핵 닷컴 홈페이지)

ID Van****은 "박근핵닷컴, 결국 국민이 직접 나섰다"라며 의미를 부여했고 ID Jay****은 "내 지역구 국회의원에게 이메일을 통해 탄핵을 찬성을 푸시하고 대답  받을 수 있는 서비스"라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