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제102호]불황 속 셀프 네일아트 '인기'
상태바
[제102호]불황 속 셀프 네일아트 '인기'
  • 양수진 기자
  • 승인 2016.08.11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라이프 / 양수진 기자]계속되는 불황에 미용 전문 관리숍을 찾기보다 직접 관리에 나서는 ‘셀프케어족’들이 늘면서 집에서도 쉽게 손톱, 발톱을 손질할 수 있는 제품들이 호응을 얻고 있다. 국내 오픈마켓 옥션에 따르면 최근 네일케어 용품 판매 신장세 크게 증가했다.

네일아트에서 착색 방지를 위해 처음과 끝 단계에 바르는 베이스·탑코트는 258%나 급증했고, 손·발톱 관리기는 30% 증가했다. 또 같은 기간 네일케어세트 21%, 손톱강화제·영양제 14%, 젤네일아트가 10% 증가했다. 제품을 구매하는 성향은 성별에 따라 다르게도 나타났다. 남성은 손·발톱정리기, 베이스·탑코트, 손톱강화제·영양제를, 여성은 젤네일아트·네일스티커·네일케어세트 등을 주로 구입했다. 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셀프 네일케어 제품들을 만나본다.

 랩코스
베이스, 탑 젤 포함한 총 12가지 컬러 구성

SPA 브랜드 LAP의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셀프 젤 네일을 할 수 있는 ‘랩코스 젤 네일 라인’을 론칭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젤 네일 라인은 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으로 베이스와 탑 젤을 포함한 총 1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젤 네일 전용 리무버와 클렌저 그리고 LED 램프까지 함께 출시돼 전문 네일샵을 찾지 않고도 누구나 집에서 간편하게 젤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랩코스는 전국 LAP 매장과 LAP KO REA 온라인 자사몰을 포함, 각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알프레산
뿌리는 네일영양제 ‘네일미스트’
 
집에서도 간단히 할 수 있는 셀프네일은 여성들이 스타일을 뽐내기 위한 일종의 패션 아이템인 만큼 꼭 필요한 부분이기도 하다. 별도의 손톱관리 없이 하는 젤아트는 손톱을 약하게 만들어 자주하지 않는 것이 손톱건강에 효과적이나 젤네일을 포기할 수 없다면 뿌리는 타입의 알프레산 네일미스트를 주목해보자. 알프레산 네일미스트는 손발톱에 영양을 공급해 손발톱을 매끄럽고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뿌리는 타입의 손발톱영양제이다. 또한 손발톱 주변 큐티클 관리는 물론이고 꾸준히 사용할 경우 영양 부족으로 인한 손발톱 주름, 깨짐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알프레산 네일미스트는 기존의 손톱 하나하나 발라야 했던 손톱 영양제와는 달리 뿌리는 타입이라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최근 여성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숄
‘숄 벨벳 스무드 전동 네일 케어 시스템’ 출시

세계 판매 1위 풋 케어 브랜드 ‘숄(Scholl)’이 간편한 전동 관리를 통해 손톱과 발톱을 건강하게 빛나도록 만들어주는 ‘숄 벨벳 스무드 전동 네일 케어 시스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숄 벨벳 스무드 전동 네일 케어 시스템’은 전동으로 움직이는 3가지 단계별 헤드로 네일을 손쉽게 다듬고 관리, 눈에 띄는 네일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다. 1단계 헤드인 파일(File)로 손상 없이 네일의 모양을 다듬은 다음 2단계 헤드인 버퍼(Buff)로 네일의 표면을 고르고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마지막으로 3단계 헤드인 샤인(Shine)으로 마무리하면서 즉각적으로 네일에 광택을 부여, 집에서도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네일케어를 할 수 있다.

숄 벨벳 스무드 전동 네일 케어 시스템’은 손안에 편하게 감겨오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된 기기 본 품과 AA배터리 1개, 3단계 단계별 헤드 각 1개씩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국 드럭 스토어, 약국, 대형마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3만 9000원이다.

숄은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숄 벨벳 스무드 전동 네일 케어 시스템’ 구입 시 ‘숄 벨벳 스무드 네일 케어 오일(7.5ml, 9천 900 원)’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숄 벨벳 스무드 네일 케어 오일’은 아몬드, 해바라기씨, 아보카도, 아르간 등 7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과 항산화 효과를 지닌 비타민 E을 함유하여 네일과 큐티클에 영양과 보습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준다.

숄 마케팅 담당 이선민 대리는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가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로 각광받는 상황에 맞춰 집에서도 간편하게 기초 네일케어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전동 네일 관리기를 출시했다”라면서 “사용법이 복잡하거나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일반 네일케어 용품과는 달리 ‘숄 벨벳 스무드 전동 네일 케어 시스템’은 전동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집에서도 전문가의 관리를 받은 것처럼 아름다운 손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