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커플티에 이어 커플 화장품·레인·헤드폰 까지...카임화장품, 기능성 커플화장품 출시
상태바
커플티에 이어 커플 화장품·레인·헤드폰 까지...카임화장품, 기능성 커플화장품 출시
  • 민종혁 기자
  • 승인 2016.06.07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감동 주고 싶은 젊은 층을 겨냥한 상품들 출시돼

[소비라이프 / 민종혁 기자]  커플 티에 이어 화장품, 레인 재킷, 헤드폰 등 연인들의 애정을 보여주는 커플 상품이 생활용품으로 점차 다양화해지고 있는 추세다.

천연화장품전문기업 ㈜카임화장품(대표 김연홍)은 남성용, 여성용을 한 세트로 한 기능성 커플화장품을 국내 처음 개발해 출시했다.

첫선을 보인 커플화장품 ‘청춘예찬’은 스킨화장품의 청량감과 에센스화장품의 영양공급기능을 하나로 합친 액체 타입제품으로 피부를 밝고 깨끗하게 해주면서 주름을 없애주는 천연 기능성 화장품이다.

▲ (사진: 국내 최초 기능성 커플화장품 '청춘예찬')

‘청춘예찬’은 남성용 ‘청춘예찬 스켄스’와 여성용 ‘청춘예찬 크로션’이 한 세트로 되어있다. ‘청춘예찬 스켄스’는 피부도 경쟁력인 시대에 잦은 음주, 흡연으로 피부가 나빠지기 쉬운 남성용 화장품이다. 쓰기가 편하면서도 피지 조절, 트러블 방지, 영양공급 등 여러 효과를 볼 수 있어 벌써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청춘예찬 크로션’은 기능성 보습 수분케어화장품으로 여성피부에 영양이 고루 스며들어 미백효과는 물론 주름까지 없애준다.

‘청춘예찬’은 포장 용기만 달리해 ‘커플’ 용어를 붙인 기존의 다른 커플화장품들과 달리 하나의 제품으로 남녀 모두 쓸 수 있도록 돼있는 게 특징이다. 카임화장품만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천연한방 발효화장품으로 이성을 끌어들이는 은은한 페르몬류의 향기가 나 이채롭다. 화장품을 발랐을 때 풍기는 좋은 냄새가 이성 간의 친밀감을 더욱 높여준다는 게 ‘청춘예찬’ 연구개발진의 설명이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는 우천 시에도 마음껏 데이트를 할 수 있도록 남녀 레인 재킷 ‘칼라마주 리버’를 출시했다.

‘칼라마주 리버’ 재킷은 외부의 물기는 막아주고 내부의 습기는 방출해주어 우천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남성 제품은 컬럼비아의 혁신적인 소재 기술인 ‘옴니위크 이뱁’ 2.5 레이어 소재가 사용됐다. 수분이 닿는 표면적을 넓혀 수분 배출과 증발 속도가 빠르고 땀을 쉽게 흡수해주어 눅눅한 느낌을 없앴다. ‘옴니테크’ 방수 소재와 결합하면 보다 뛰어난 통기성 및 투습성을 발휘한다. 방수지퍼 디테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는 동시에 빗물 유입을 최소화했다.

여성용과 남성용 재킷은 유사한 컬러톤으로 커플 레인 재킷을 연출할 수 있도록 베이지 톤의 ‘크루통’, 카키톤의 ‘그래블’ 두 가지 차분한 컬러와 함께 청량감이 느껴지는 ‘비비드 블루’, ‘코럴 플레임’ 두 가지 컬러가 함께 출시됐다.

헤드폰 전문업체 ‘피아톤’이 새롭게 출시한 ‘BT460’은 ‘쉐어미(Share Me)’ 기능을 장착했다. 쉐어미 기능은 하나의 노래를 같이 듣고 싶을 때, 이어폰을 한 짝씩 나눠 들을 필요 없이, 같은 기종의 피아톤 헤드폰을 사용하는 두 명의 사용자가 하나의 음원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다.

또한, 이 제품은 YG프로듀서 테디가 제품의 기획부터 출시까지 모든 단계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지난 2일에는 독일 iF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